Body Shortcuts Side Menu Shortcuts Shortcuts to Large Menu

Academic Notices

[입찰공고]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혁신생태계 조성사업의 물류 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물류기업 및 현장 수요조사 용역

Writer Administrator Date Created 2021.06.07 Hits687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 인천경제자육구역청 혁신생테계 조성사업의 물류 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물류

 

              기업 및 현장 수요 조사 학술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과업 내용

 

  - 물류기업 선별

 

  - 물류기업 기술수요 조사 및 선정

 

  - 물류기업 심층 인터뷰설문조사촬영

 

  - 수요기술을 세부 요소기술로 정밀화 및 관계분석

 

  입찰 및 계약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종코드 : 1169) 업종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공동계약하도급 불가

 

3. 입찰 및 계약 방법

 

  입찰방식(가격) : 제한경쟁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 방식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에 의거제안서를 제출하고 제안서 평가(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를 실시한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하여 협상 실시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4. 입찰 일정 및 입찰서 제출

 

  입찰 공고 : 2021년 6월 7() ~ 2021년 6월 1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2021년 6월 14() 17:00까지

 

  제출 방법 우편 제출 (2020년 6월 14일 우체국 소인분까지 인정)

 

제출처 :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인사총무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2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강의연구A 418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

 

  (2) 사업 제안서 원본 1식 (제안사 일반현황최근 사업수행실적 등 제안요청서 붙임 서식 포함)

 

  (3) 사업 제안서를 저장한 USB 1

 

  (4)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장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5)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사용시각 1

 

       *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표드본대표자 인감증면 각 1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혹인서 1

 

  (7) 가격 입찰서 (소봉투 겉면에 입찰번호입찰명업체명 기재 후 밀봉∙날인) 1

 

  (8) 확약서청렴계약 이행 서약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5. 입찰관련 사항

 

  본 입찰자는 제안서를 작성하고입찰공고에서 지정한 제안서 일체(증빙자료 포함)를 우편 으로 제출해야 함

 

  제안서는 제본 형식으로 제출해야 함

 

  . USB로 제출하는 제안서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며제안서 전체의 용량은 200MB를 초과 할 수 없음

 

6.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제안서 제출마감 : 2021. 6. 14. (17:00 (2020년 6월 14일 우체국 소인분까지 인정)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과업지시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제안서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제출 후 별도의 이메일을 통해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 및 첨부된 USB 제출용 제안서 파일을 통해 정상여부를 확인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기획재정부(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를 적용함

 

10. 계약금액조정

 

본 계약 건은 계약 체결 후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대상에 해당하지 않음

 

11. 기타사항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우리 대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우리 대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사업 관련 문의한국뉴욕주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 (032-626-1701/1704)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한국뉴욕주립대학교 인사총무팀 (032-626-1146)